트레이더스살롱 로고_v2

[공지] 사업제휴 관련 안내말씀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 살롱입니다.

항상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사업제휴 문의와 관련하여 일일이 답변드리기 어려운 관계로 공지사항을 통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한분한분 직접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오며 다음 사항들을 참고하시면 사업제휴 시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트레이더스 살롱 설립이념

트레이더스 살롱은 화폐가치 방어라는 주제를 두고 화폐창궐의 실상을 알리고 많은 분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모든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박, 벼락부자와 같은 비이성적 투기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화폐의 본질을 이해하고 나아가 삶을 어떻게 지키고 윤택하게 할 것인가 하는 진지한 성찰의 장을 만들고 싶은 우리의 의지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우리는 누구보다도 투자의 위험성을 경고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재테크를 맹종하지 않습니다.

사업제휴 하기 전에 글 하나라도 읽어보셨나요?

우리는 설립이념을 견지하고 지속가능한 운영을 위해서는 일정 수준 이상의 수익창출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현재 서버를 비롯한 각종 고정비와 인건비 등은 지면광고를 통해서 충당하고 있으나 부족한 적자부분은 사비로 메우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는 지나친 상업주의에 빠져 이념이 흔들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내린 우리의 결단입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불법사금융, 코인, FX마진, 다단계 피라미드 등 좋은 조건의 수익성 제휴들은 매우 달콤해 보입니다. 주위에서도 눈 딱감고 해봐야지 안하고 뭐하냐는 비아냥과 조롱을 하시니 솔직히 내적으로 많은 갈등이 있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우리는 설립이념을 꺾을 생각이 없습니다.

화폐가치를 방어하고 삶을 지키자는 단순한 가치가 화폐가치가 떨어지니 때돈벌고 부자되자는 방향으로 왜곡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이러한 왜곡된 생각의 근본적인 문제점은 한번의 실수가 모든 것을 앗아가는 투기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투기성 사업제휴에 대해서는 정중하게 거절하여 왔지만 점점 제휴문의가 많아지면서 고민하게 되었고 앞으로는 일일이 답장하지 않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담당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구합니다.

제휴문의는 언제라도 환영합니다!

트레이더스 살롱은 구독자 여러분과의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화폐가치 방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삶에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설립이념에 들어맞고 구독자님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휴문의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efending Your Currency Value,
Traders Salon

Share:

[공지] 사업제휴 관련 안내말씀

Hot Issue

사용자가 제일 관심있어 하는 글

달러환율

[환율닷컴] 달러 재테크 방법 7가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 살롱입니다.원달러환율의 급등과 세계 경제 상황의 급격한 변동으로 인해 달러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달러(USD)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돈으로 여겨지기도 하고 원화(KRW)에 비해 가치가 높아지면 이득을 보기 때문에

Read More »
환전노하우

[환율노하우] 환전싸게 하는 법 총정리

(GMT+9 KST) 안녕하세요 트레이더스 살롱입니다. 한때 다사다난했던 전 세계적 전염병의 기세가 꺾이고 있는데요. 이를 놓치지 않고 다시 해외여행 시즌이 돌아온 것 같습니다. 많은 분이 해외여행을 목이 빠져라 기다렸다는 것을 증명이라도

Read More »
달러환전

[환율노하우] 달러 환전수수료 이해하기

소득수준이 올라가면서 이제는 해외여행, 해외직구, 해외투자 등 과거 어느 때보다 외화 환전할 일이 많아졌다. 특히 환전수수료는 환율우대라는 명목하에 큰폭으로 할인을 받는 것 같지만 막상 환전해보면 체감상 그리 크게 할인받은 것

Read More »
환율표기법

환율 제대로 이해하기 (feat. 환율표시방법)

글로벌 시대로 접어들면서 이제는 해외여행, 해외직구, 해외투자 등 외화를 동네 슈퍼마켓 드나들듯 사용가능한 환경이 조성되었다. 특히 환율을 확인하는 것은 이제 날씨를 확인하는 것만큼 자연스러운 하나의 체크포인트가 되었다. 그러나 환율을 접하다보면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