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시세 폭등, 달러 보합세, 안전자산 어디로가나

(GMT+9) 지난 뉴욕장에서 은가격은 모든 자산클래스에 대해 우위를 보이며 폭등했으나 도쿄장에서 이익실현세력의 움직임으로 잠시 숨고르기를 이어갔다. 금시세 또한 상승분을 반납하는 모습이다.

은달러 일간차트 20190904

은시세 폭등, 계속될까

위의 은달러 일간차트를 살펴보면
지난 뉴욕장에서 한때 온스당 19.58선까지 상승했으나 도쿄장에서 이익실현세력의 활동으로 상승분을 반납했다. 현재 런던장에서(17:32) 은시세는 19.24불을 기록하고있다. 만일 이러한 추세가 계속된다면 20불 넘기기는 시간문제이다.

금달러 일간차트 20190904

금시세 박스권 보합세

위의 금달러 일간차트를 살펴보면
지난 뉴욕장에서 상승했던 금값은 아쉽게도 1,550선 부근에 있는 저항선에 의해 상승이 저지되는 모습이다. 금일 도쿄장에서는 상승분을 반납했다. 그러나 아직 추세가 반전되지 않았으므로 계속 예의주시 할 필요가 있다.

Low Risk, Mid Return

글로벌 금융시장이 안전자산을 중심으로 요동치고 있다. 트레이더들은 예측보다는 기민한 자세로 트레이딩에 임하고 확정된 손실, 이익의 극대화 전략으로 수익을 시장에 빼앗기지 않는 트레이딩을 해야 할 것이다.

*책임과 한계 : 본 리포트는 참고 목적으로만 사용가능하며 트레이더스 살롱의 저작물로 법적보호를 받고있습니다. 그러나 출처를 밝히고 컨텐츠를 사용, 배포, 수정하는 것은 허용합니다. 금융상품과 암호화폐 투자시 원금 손실 가능성이 있고, 상품별로는 원금을 초과하는 손실까지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일체 투자행위에 대한 최종적인 판단은 투자자에게 있으며 자기책임의 원칙에 따라 이익과 손실 모두 투자자에게 귀속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Previous

달러강세, 금은가격 보합, 비트코인 상승

위험자산 선호로 금은가격 폭락, 채권가격 폭락

Next